Order, Tracking, Customer Service

구매, 배송추적 및 일반적인 C/S 내용은 Q&A 게시판 메뉴를 통해 질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Wholesale, Distribution, General, Press

홀세일, 디스트리뷰션 및 일반적인 Business To Business 에 관련된 내용은 info@harriotwatches.com 으로 문의 바랍니다.

Collaboration

당사와의 협업, 콜라보레이션 제품제작 등에 대한 문의를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Repair Service (A/S)

수리를 원하실 경우 필히 먼저 Q&A게시판을 통해 문의 하신 이후에 물건을 발송해 주십시요.

미리 접수되지 않은 택배가 올 경우 반송될 수 있으며분실시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택배를 보내실때는 보증서와 함께, 성함, 주소, 연락처, 의뢰내용을 간단히 메모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타 택배 이용시 착불로 보내실 경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floating-button-img